내가 찾는 여행지
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이 골프장은 "태국의 가장 우수한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24년 비수기(4~9월)]
- 스포츠데이 요금 없습니다.잭 니클라우스가 디자인한 이 골프장은 태국의 가장 우수한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A: Mountain, B: Lake, C: Valley 코스로 9홀씩 나누어져 총 27홀로 디자인 되어 한국의 골퍼 분들이라면 색다른 추억의 라운딩을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코스 주변에 어우러진 거대한 바위 언덕 호수와 연못이 더하여져 이루어진 코스는 아름다운 뷰 뿐만 아니라 골퍼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주요 장애물로 작용하여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드넓은 페어웨이 곳곳에 해저드들과 이를 무사히 넘기면 개마 고원 같은 높고 넓은 그린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린 주변은 넓은 벙커로 포위되어 있어 전장이 짧음에도 불구하고 정확한 샷을 필요로 하여 그린 공략은 그다지 쉽지 않은 코스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동 시간 : 40분 이내
카트피 : 900바트
팀당 라운드인원 : 주중 5명 / 주말 4명
갤러리피 : 600바트 / 카트 동승 가능/ 카트이용시 1350 바트추가 (만 8세 이상부터 캐디피+카트피)
골프장 규모 : Holes 27 / Par 108 / Total Yardage 6865
부대시설 : 스파, 클럽하우스, 프로샵, 실외연습장, 테니스 코트, 호텔/리조트
클럽렌탈 : 1,500 바트 / 골프화 : 200 바트 / 우산 : 150 바트
골프백(타이틀리스트) : 1,284바트복장규정
라운드티, 축구 유니폼, 보드셔츠, 청바지 계열, 짧은 반바지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한국에서 골프웨어로 나온 차이나 카라티 입장 불가능한 곳이 있으므로 되도록 일반 피케티(카라티)를 착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무릎 길이의 반바지는 허용 되고 있습니다.악천후로 인하여 더 이상의 라운딩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레인체크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방콕으로 부터 대략 1시간 30분이 걸리며 방문하실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