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찾는 여행지
93년에 오픈하여 몇 년 전 태국 왕족이 인수, 중상급 골프장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4년 비수기(4~10월)]
- 스포츠데이 요금 있습니다. (18홀 2400바트)
Phoenix Golf & Country Club은 27홀 규모로 각각 9홀로 이뤄진 오션, 레이크, 마운틴의
3개의 특색 있는 코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산, 호수, 시원한 바다 경관이 잘 어우려져 있는 골프장으로 페어웨이가 좁긴 하지만 그린은 아주 넓으며
중간 나인 홀에 워터 해저드가 많아서 경기 즐기기에 괜찮습니다. ( 장타자 골퍼에게 아주 적합합니다)
그 가운데 레이크 코스는 수많은 워터해저드를 갖춰 태국 내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로 꼽힙니다.
특히 도그레그에 호수를 끼고 지어진 파4의 17번 홀은 노련한 골퍼들 조차 혀를 내두를 정도라고 합니다 . ^^::
새로 지은 클럽 하우스와 깔끔한 관리상태, 수려한 경관이 더해져 동급의 다른 골프장에 비교했을시
충분히 경쟁력 있으며, 오션 코스의 마지막 홀에서는 파타야의 바다가 내려다보입니다.
이동 시간 : 40분 이내
카트피 : 700바트
팀당 라운드인원 : 주중 5명 / 주말 5명
갤러리피 : 500바트 / 카트 동승 가능/ 카트이용시 1100 바트추가 (캐디피+카트피)
골프장 규모 : Holes 27 / Par 108 / Total Yardage 6730
부대시설 : 클럽하우스, 프로샵, 실외연습장, 테니스 코트
악천후로 인하여 더 이상의 라운딩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레인체크 쿠폰 발행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1~2인 예약시 현장 상황에 따라 조인 될 수도 있습니다.
당일 스타터 판단하에 단독 라운드 또는 조인 라운드로 결정 됩니다.
조인으로 플레이 해야 할 경우 조인팀 대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3인 요금을 내셔도 2인 단독 플레이가 보장 되지 않습니다.
파타야 시내에서 약 30분, 좀티엔비치에서 약 15분 거리에 있어 위치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