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찾는 여행지
태국 만(bay) 근처의 언덕들과 어우러져 있는 Rayong Green Valley Country Club은 피터 톰슨이 디자인하였으며 관목이 많은 아름다운 골프장입니다. 파타야의 라용지역의 코스들 중 가장 아름다운 배경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높은 코스입니다.
[라운딩 안내]
- 골프장 규정 상 골프백이 없으면 라운딩이 불가능합니다. 동행하시는 분과 클럽을 같이 사용하시더라도 빈 골프백 이라도 가지고 나가셔야 하며, 골프백(클럽 없음) 대여는 18홀 기준으로 300바트 입니다.
까다로운 몇 몇 홀들과 평탄하지 않은 페어웨이들로 수줍급의 골퍼 분들께서 경기를 하실 수 있는 곳이며,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이곳의 자연스러운 레이아웃은 모든 수준의 경기자 분들이 도전해 볼만한 코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또한 골프 훈련 장소로 태국의 주니어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이고, 이 곳에서 훈련을 받기 위해 전 세계에서 수준급의 골프 연습생이 모인다고 합니다.
1개의 클럽하우스를 3개의 골프장(라용 그린밸리 컨트리 클럽, 세인트 앤드류 2000, 실키 오크 컨트리 클럽)이 같이 사용합니다.
이동 시간 : 40분 이내
카트피 : 700바트(의무아님)
팀당 라운드인원 : 주중 5명 / 주말 5명
갤러리피 : 400바트 / 의무카트피 600바트 추가
골프장 규모 : Holes 18 / Par 72 / Total Yardage 7022
부대시설 : 수영장, 클럽하우스, 프로샵, 실외연습장, 탈의실, 호텔/리조트, 마사지샵
클럽렌탈 : 1,000 바트 / 골프화 : 200 바트 / 우산 : 200 바트
골프백 : 300바트
악천후로 인하여 더 이상의 라운딩이 불가능할 경우에도 레인체크 또는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비가 그치길 기다렸다가, 라운딩 하셔야 합니다.
해당 골프장은 1인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2인 예약시 현장 상황에 따라 조인 될 수도 있습니다.
당일 스타터 판단하에 단독 라운드 또는 조인 라운드로 결정 됩니다.
조인으로 플레이 해야 할 경우 조인팀 대기까지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3인 요금을 내셔도 2인 단독 플레이가 보장 되지 않습니다.
방콕에서 차량으로 대략 1시간 45분 정도, 파타야에서는 약 20분정도 소요됩니다.
(촌부리 쪽으로 고속도로 7번을 이용하신 후 36번 도로까지 계속 따라가세요,
도로 3387번에서 오른쪽의 반창쪽으로 회전을 하시고 코스까지 6키로 정도 운전하시면 됩니다.)